국회시도의정뉴스 조희석 대표기자 |
K-POP과 함께하는 '원코인 딜쉐이커 코리아 엑스포'가 다음 달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다.
이날 박람회에선 ONE Ecosystem 최고경영자인 벤티시스라브 즐라코프(Ventisislav Zlatkove) 회장의 특별강연을 시작으로 마지막 날인 5일에는 다채로운 K-POP 공연무대가 펼쳐지는 디너쇼가 열릴 예정이다.
K-POP 공연에는 뮤지컬 배우 크리스(CHRIS), 개그맨 이상민, 이상호, 팝페라 가수 아리현, 래퍼 크라이버, 4인조 걸 그룹 와킵스 등 다양한 정상급 아티스트가 출동한다.
아울러 가전, 의류, 김치. 홍삼. 화장품, 생활가전, 먹거리·건강기능식품, 이동식 카페 등 다양한 품목의 현장 판매 부스 100여 개가 세워져서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박람회는 ONE코인 유저가 아니어도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행사를 마련한 ONE Ecosystem KOREA 관계자는 "세상을 바꾸는 기술을 모토로 내건 원코인은 투명하고 안전한 암호화폐를 추구겠다는 것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글로벌 금융위기가 터지면서 미국 FED에 잠식된 기축통화인 달러의 폐해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하였고 그 대안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비트코인이 탄생하였다"며 "중앙 통제식 화폐시스템에 의해 남발되는 달러는 전 인류에게 심각한 빈부격차를 야기하여 절대다수를 빈곤에 허덕이게 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발견한 나카모토 사토시라는 익명의 프로그래머는 그 대안으로 비트코인을 창조했다"고 언급했다.
출처 : 한국교육문화뉴스(http://www.kec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