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시도의정뉴스 유영국 기자 | 장민호가 타이틀곡의 궁금증을 높였다.
장민호는 2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2'의 타이틀곡 '그때 우린 젊었다 (We Were Young)'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고깃집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때 문을 열고 장민호가 등장하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된다. 짧은 정적 속 한 사람이 "어? 장민호다!"라고 외치고, 모두가 장민호를 격하게 반긴다.
이후 자연스럽게 사람들과 합석한 장민호는 "그때 우린 젊었다" 가사 부분을 부르며 흥을 더했고,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에세이 ep.2'는 '에세이 ep.1' 이후 1년 9개월 만에 잇는 속편으로, 일상 뒷면의 깨달음을 노래하며 공감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그때 우린 젊었다'는 복고풍의 신나는 리듬과 신스팝적 요소가 가미된 댄스곡으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장민호의 보컬이 인상적이다.
이 밖에도 '꽃처럼 피던 시절 (Flowery Days)', '휘리릭 (Swish)', '소원 (One Last Wish)', '아! 님아 (Anima)' 등 다채로운 다섯 곡을 실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장민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2' 음원과 '그때 우린 젊었다'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뉴스출처 : RNX]